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사회공헌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는 여성, 자연생태, 문화 3대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꽃은 흙과 물과 바람과 태양만으로 생명을 만들고 키워냅니다. 꽃은 그저 아름다움의 상징물이 아닌 자연의 생명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담은 존재입니다. 뿌리부터 줄기, 꽃잎까지, 마몽드는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연구하고,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웁니다. 이것이 바로 마몽드의 브랜드 철학입니다.

꽃의 힘을 꿀벌에게,
마몽드 BEE Happy Day 캠페인
자연생태

마몽드는 사라져가는 꿀벌을 살려 꽃의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해 사회적 기업인 어반비즈서울과 함께 여의도, 서울숲, 서울시립미술관 등지에 도심 속 양봉장인 ‘마몽드 꿀벌 정원’을 조성해 도심 속 꿀벌을 살리는 BEE Happy Day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19년 상반기에는 한강잠원공원에 마몽드 꿀벌 정원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마몽드는 꽃과 꿀벌, 사람이 함께하는 친환경 도심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도심 속 꿀벌 살리기에 노력할 것입니다.

벌집 모양을 본 떠 만든 “Bee Hotel”은 벌들이 자유롭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우리의 꿀벌 정원에 서식하지 않는 벌이라도, 도심 속 벌들이 언제든 쉬어갈 수 있는 쉼터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꿀벌정원 팻말 그리는 사진
양봉 상자 구경하는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