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 사회공헌

더 아름다운 세상을 위해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는 여성, 자연생태, 문화 3대 이니셔티브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쟝센은 자유롭고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전문적이고 감각적인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영화 속 주인공이 배역에 따라 스타일을 바꿔 변신하듯이 두려움과 망설임 앞에 시도하지 않았던 스타일을 즐기도록, 하나하나 당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도록 용기와 변화를 주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미쟝센 단편영화제 포스터 사진

미쟝센 단편영화제

문화

미쟝센은 국내 단편영화 활성화와 재능 있는 신인 감독 발굴을 위해 2002년부터 미쟝센 단편영화제를 후원하고 있습니다.
영화산업에 대한 지원이 블록버스터에 집중된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비인기 분야인 단편영화를 꾸준히 후원해 개성 있는 감독과 배우, 작품 발굴에 앞장서고 장기적으로 한국 영화계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Play
제19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展’

'장르의 상상력展'이라는 구호를 내건 미쟝센 단편영화제는 발칙한 상상력을 앞세운 개성 있는 작품 발굴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경쟁 부문은 '비정성시',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희극지왕', '절대악몽', '4만번의 구타' 등 총 5개 장르로 나뉘는데 각각의 명칭은 해당 장르를 대표하는 국내외 영화 제목에서 빌려왔습니다.

미쟝센 단편영화제 (2002년~2020년)

  • 출품작 수

    15,734

  • 상영작 수

    1,814

  • 관객수

    172,204